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글쓴이 이지교육 원장 작성일 2018-10-23 22:06:51

◉스스로 지키는 품격

지난 목요일(10월 18)이었습니다.

인격을 의심케 하는 통화 내용이 있어서 올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쁜 업무 중에 전화를 받자, “이지교육이지요?” “, 이지교육입니다.”

한글떼기 동영상을 결재해서 공부하고 있는데, 환불해 주세요.”

무슨 문제라도 있습니까?”

처음 상담할 때, 3개월이면 끝난다며, 동영상은 5개월 볼 수 있다고 하셨잖아요?”

, 그랬었죠.”

지도해 보니까, 시작한지 1개월 반 정도 만에 끝났는데, 3개월 걸린다며 5개월 비용으로

180,300원을 받았으니 공부하지 않은 3개월 반치 비용을 환불 받아야겠어요.“

? ........”

여보세요?” “, ! 말씀하세요.” “환불 가능하지요?”

~ 그러니까 너무 일찍 끝나서 아까우니 5개월에서 남은 기간 3개월 반치 비용을 환불해

달라는 말씀이군요?“

있잖아요~ 처음 동영상을 구매하신 목적이 무엇이었지요?” “아이 한글떼는 것이었지요!”

그렇다면 한글 뗐으니 잘된 거 아닌가요? 그리고 학부모가이드 제일 뒷 페이지에 환불보증서내용에 구입 후 15, 10접속 이내에 학습효과가 없거나 불만족 시 환불해 드린다는 내용이 있는데, 환불 기준에서 벗어나므로 환불은 해 드릴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남은 기간은 아까워서 어떻게 해요?”

진도가 너무 빨리 나갔으니 1권부터 복습시켜 주시고, 특히 3권과 4권의 어휘학습을 충분

  히 시켜 주시면 향후 학습에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환불이 안된다는 말씀이지요? 딸깍.....” “여보세요?” “띠 띠 띠~~~”

전에도 그런 전화가 있어서 구입 후 15, 10접속 이내에 불만족 시 환불해 드린다는 환불보증서를 만들어서 보내 드리는데 덕분에 걱정을 덜게 되어 감사합니다.’하는 인사는 아니더라도 이런 류의 통화는 개발자를 너무 불쾌하게 합니다.

아무튼 개발의도 대로 '3개월도 되기 전에 끝냈다'니 개발자로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긴하지만,... . .


인격은 스스로 가꾸고 지키며 유지하는 것 아닐까요?

저희 이지교육은 우리 어린이 들이 보다 재미있고, 보다 쉽고 빠르게 한글을 익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지금의 어린이만이 아니라 다음의 어린이들을 위한 더 나은 콘텐츠 개발을 위해 애쓰는 이지교육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런 경우도 있었네요.
다음글 모바일이나 탭으로 영상을 볼 때 재생이 안 될 경우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0 / 100 (한글 50자 / 영문 100자)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