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이지교육, 한글교재.교구 할인 및 온라인 학습 수강권 제공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23-10-17 09:24:49


동아일보 김재성 기자


유·초등 교육전문 이지교육(대표 박현준)에서 2학기 개학을 맞아 초등학생 한글학습 결손을 막고 가정의 사교육비 절감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지교육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한글 교재. 교구 할인 및 한글 온라인 학습 수강권 제공‘으로 8 14일부터 10일간 이어진다.

유·초등 한글 교육 프로그램 ’뚝딱 3개월에 한글 떼기‘는 6·7세 취학 준비 어린이의 한글 공부용 4단계의 교재와 학습 영상 콘텐츠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이의 수준에 맞춰 지도할 수 있는 맞춤형 한글 교재다표음문자인 한글의 특성을 살려 자음과 모음의 음소와 음가를 시각·촉각·청각을 자극하며 지도하므로 3개월 학습으로 동화책 읽기가 가능할 정도로 성취도가 높다또한, 이지 교육만의 독특한 이미지화된 자·모음 음가 지도 방법은 1주일 학습으로도 한글 읽기 받아쓰기가 가능하다.

AI
기반의 맞춤형 온라인 한글 학습은 아이의 어휘력을 높여주며, 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키워주는 학습 영상이다. 재미있는 게임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집중력이 부족한 7, 초등 저학년 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이 가능하다’뚝딱 글자 만들기‘는 친환경 원목 교구로 내장된 자·모음 카드를 스스로 조합하며 11,172자를 만들 수 있다. 놀이식 접근으로 뛰어난 학습효과가 인정돼 유치원, 초등학교 및 방과 후 수업 등에서도 꾸준히 사용되고 있다.

박현준 대표는 “이번 나눔 이벤트가 차상위 계층 및 가정에서 한글 교육이 쉽지 않은 다문화 가정의 아이들이 한글 기초를 다져 2학기 학습에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이어 “이번 행사의 수익금 일부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기부할 것”이라며 “연속성을 지닌 기부활동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은 물론 ESG 경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 교육은 여름방학 기초학력 신장을 위한 학습지원 프로그램으로 개학 전까지 학습할 수 있는 2주 온라인 수강권과 파닉스 진단평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한글 나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이지교육 공식 홈페이지 및 이지 교육 카페,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이지교육, 한국 아이들 맞춤 '파닉스 진단평가 서비스'제공
다음글 이지 교육과 한글 깨친 어르신 행복한 제2의 인생 활짝 열어줘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0 / 100 (한글 50자 / 영문 100자)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